연변으로 입국시 집중격리비용 자체부담에 관한 주정부 공고 (3호)
来源: 中外通讯社  日期:2020-03-21 11:51:00  点击:12110  属于:今日头条

 

경외 전염병의 진입을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 <<길림성 신종 코로나 페렴 전염병 예방통제 사업지도소조에서 경외 귀환인원에 대해 집중격리기간 및 확진후 관련 비용 분담기제에 대한 공고> (제7호)요구에 따라 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린다.
 
1. 경외에서 연변에 들어온 모든 인원은 특수 상황 외 모두 집중격리 관찰소에서 14일간 의학관찰을 하며 격리관찰기간, 숙식비용은 본인이 부담한다. 수금표준은 집중격리 관찰소의 실제와 운영단가에 따르며 소속지 정부에서 관련부문의 계산을 거치는 한편 사회에 공시한 후 확정한다.
 
2. 경외에서 연변에 들어온 특수 상황은 65주세이상 로인, 임산부, 영유아, 신체기능과 지력을 상실한 자, 기초성 질병이 있는 자와 자택에서 온라인 수업을 들어야 하는 재학생 이 포함된다. 자택에서 14일간 의학격리 관찰조치를 엄격히 실시하는 중 가족 한 명이 자택에서 엄격한 자아방호 상황에서 간호인이 되여 함께 자택에서 의학격리관찰을 할 수 있다.
 
3. 경외에서 연변에 들어온 인원이 확진후 의료비용, 집중격리기간 인원이송, 핵산검측, CT검사 등 비용은 길림성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 예방통제사업 지도소조에서 발부한 제7호 공고에 따라 실행한다.
 
4. 경외에서 돌아온 인원이 허위정보, 병세를 속여 전염병을 전파한 경우에는 법률, 법규에 따라 책임을 추궁하고 신용정보시스템에 기록하며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개인이 부담한다.
 
5.본 공고는 2020년 3월 21일 0시부터 실시된다.
 
연변조선족자치주인민정부
2020년 3월 20일
 
 
김린미 편역